커뮤니티

반도코리아는 국내 산업발전과 미래도약의 동반자로서 고객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Q&A

커뮤니티Q&A

12월을 출발점으로 나스닥지수를 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5-07-12 03:47

본문

이날 보고서를 통해 각각 1995년 초와 2022년 12월을 출발점으로 나스닥지수를 비교한 결과 현재 기술주가 "1990년대 중반의강세장흐름을 이상할 정도로 유사하게 따라가고 있다"고 지적했다.


하지만 그는 현재의 기술주 강세가 2000년 초와 같은 급격한 버블 붕괴.


기관 수급이 빠지면서, 수급 불균형 지속이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는 설명이다.


(사진=DS투자증권) 11일 우지연 DS투자증권 연구원은 최근.


가상화폐강세장은 언제까지일까.


파죽지세로 올라가고 있는 가상화폐 대장주 비트코인 가격이 사상 최고가를 갈아치웠다.


10일(현지시간)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에 따르면 미 동부 시간 이날 오후 5시 40분(서부 시간 오후 2시 40분) 비트코인 1개당 가격은.


그는 이재명 정부 출범 이후 자본시장 활성화 기대감에 최근 코스피 지수가 3000포인트를 돌파한 가운데강세장을 대하는 투자자의 ‘태도’가 수익률을 가를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투자자들이 최근의 상승장을 불안하게 느끼는 배경으로는 ‘최신.


살걸···” 요즘 증시를 보는 개미들의 탄식이 이어진다.


어느새 코스피는 3100선을 넘어섰고 전문가들 사이에선 “진짜강세장은 이제 시작”이라는 말까지 나온다.


디애스턴 한남


이런 분위기 속에서 KB증권이 12개월 내 코스피 전망치를 3700포인트로 상향 조정했다.


여의도 신바람 ‘큰돈은 시장이 벌어준다’는 증권가 속설처럼, 여의도에서 자금을 굴리는 자산운용사 대표들은 역대급강세장에서 신바람이 났다.


이건규 르네상스자산운용 대표는 29일 본지 인터뷰에서 “지금 들어가도 되냐, 이미 늦은 건 아니냐, 왜.


놀라울 만큼 탄력적인 모습을 보이며 올 2분기를 상승 마감했다.


S&P500지수는 가파른 상승세로 밸류에이션이 코로나 팬데믹강세장이 절정을 향해 가던 2021년 4월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다.


애널리스트들의 주식 매수 추천 비율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약세장이 막.


KOSPI는 트럼프 관세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새 정부의 정책 기대감으로 3000pt를 돌파하고 3500pt로 향하는강세장으로 전환되었지만, 여름에는 속도 조절이 기다리고 있다.


올 상장기업 영업이익 총계가 증가하고 내년에도 큰 폭으로 증가하겠지만.


글로벌 수익률 곡선이 점점 가팔라지며 증시강세장이 펼쳐질 것이란 예상이 나온다.


한때 강력한 신호였지만 고장 난 듯했던 수익률 곡선(일드 커브·yield curve)이 조용히 다시 힘을 얻고 있다.


글로벌 수익률 곡선이 점점 가팔라지고 있는 것이다.


가상화폐 대장주 비트코인이 연일 사상 최고가를 갈아치우며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9일(현지시간) 11만2천 달러 선을 사상 처음 넘어선 지 하루 만인 10일 11만6천 달러 선까지 돌파하며 고점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올해에만 25%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