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반도코리아는 국내 산업발전과 미래도약의 동반자로서 고객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Q&A

커뮤니티Q&A

시민들이 점포를 둘러보고 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7-07 11:24

본문

시민들이 점포를 둘러보고 있다.


특히 사용 제한 업종으로 분류된 채널에선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이분법적 시각에서.


만나길 꺼리는 사람이 많아 사용자가 얼마나 될지는 미지수"라고 말했다.


정부가 내놓은 추가경정예산안 핵심인 소비쿠폰사용처를 두고 입장이 갈리고 있다.


소비진작을 위해 대규모로 시장에 푸는 소비쿠폰사용처가 골목상권 중심으로 제한되면서 일부 소상공인은.


정부, 대통령실이 6일 열린 이재명 정부 첫 고위당정협의회에서 대도시를 제외한 중소 지역 상권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사용처기준을 완화하는 방안을 논의했다.


민주당 핵심관계자가 회의 후 중앙일보와 통화에서 “소비 쿠폰사용처가 매출액 기준으로 일괄.


com /사진= 더불어민주당과 정부, 대통령실이 민생회복 소비쿠폰사용처에 비수도권 식자재 마트 등까지 포함하는 방안을 검토키로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은 연 매출액이 30억원 이하인 소상공인.


파리바게트 등 프랜차이즈 가맹점에서도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6일 민생회복 소비쿠폰 범정부 TF 자료에 따르면 소비쿠폰사용처는 연매출 30억원 이하 소상공인 매장으로 대형마트, 기업형슈퍼마켓, 창고형 매장, 백화점, 프랜차이즈 직영점, 보험업(4.


행안부는 상품권 가맹점으로 등록된 슈퍼·편의점 또는 농자재판매장이 아예 없는 면 지역 농협으로사용처범위를 조정했는데, 면 단위에 슈퍼·농자재판매장이 있더라도 규모가 작고 취급상품이 적어 주민들이 상품권을 충분히 사용하지.


소비 경기를 살리기 위해 오는 21일부터 전 국민에게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소비쿠폰의 구체적인사용처와 사용 기준 등에 관심이 쏠린다.


서울 시내의 한 전통시장 모습.


힐스테이트칠성


있는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소비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업종은 전통시장과 동네마트, 식당, 학원 등입니다.


하나로마트는사용처에 포함되지만 생활권 안에 유사 업종이 없는 면 지역으로 한정됩니다.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경우, 본사 직영점은 사용할 수.


들어 지역화폐 활성화가 예상되는 점과 맞물려, 편의성을 높이고 소비자의 선택권을 보다 폭넓게 보장해야 한다는 이유로 지역화폐사용처를 확대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번지고 있다.


그러나 지역화폐의 본래 취지가 골목상권과 영세 자영업자를 지원하는 데 있는.


게다가 지방자치단체별로 지역상품권에 7∼10%의 할인율을 적용해주기 때문에 농가 입장에서는 비용 절감 효과가 있는데사용처제한으로 그 혜택을 보지 못하는 것도 문제다.


김진훈 강원 홍천군이장연합회장은 “홍천사랑상품권으로 생필품이나 농자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