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반도코리아는 국내 산업발전과 미래도약의 동반자로서 고객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Q&A

커뮤니티Q&A

특검팀 임시사무실로 출근하며 취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5-07-04 08:03

본문

전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와 관련한 각종 의혹 사건을 수사하는 민중기 특별검사가 25일 서울 서초구에 마련된 특검팀 임시사무실로 출근하며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각종 의혹을 수사할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본격적인 수사 개시를 앞두고 있는데요.


특검 수사를 진행할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사무실의 내부 공사가 완료됐다며 다음 달 2일사무실현판식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추후 들어오는 내용 등은 정리해서 다시.


사진은 특정 기사와 관련 없음.


국제신문DB 3일 한국공인중개사협회에 따르면 지난 5월 말을 기준으로 할 때 전국에서사무실을 운영 중인 공인중개사는 11만1123명으로 집계됐다.


지난해 같은 기간의 11만4068명보다 2.


대한 압수수색한 가운데 압수수색 사흘 전 삼부토건이 회사 본사를 옮긴 것으로 확인됐다.


회사 서류들과 인감증명서까지 그대로 둔 채 떠난 상태였다.


검찰이 3일 지준섭 농협중앙회 부회장사무실을 압수 수색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압수 수색은 농협은행.


김건희 여사를 둘러싼 각종 의혹을 수사하는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삼부토건에 대해 압수수색에 나선 3일 서울 종로구 삼부토건사무실.


지난달 30일 서울 송파구의 공인중개사사무실에 거래 관련 내용이 적혀 있다.


용인 힐스테이트 마크밸리


서울을 제외한 비수도권의 부동산 경기 침체가 이어진 데다 6·27 대출 규제까지 맞물려 업황 위축.


다양한 시선의 사진들을 엮어 사진관을 꾸미겠습니다.


임성근 전 해병대 사단장이 2일 오후 서울 서초동 채상병 특검사무실로 출석하고 있다.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 의혹 관련 사건을 맡은 민중기 특별검사가 2일 오전 서울 종로구 KT광화문빌딩 웨스트에 마련된 특검사무실에서 현판 제막을 마친 뒤 발언을 하고 있다.


서울중앙지검 반부패수사1부(부장검사 이준동)는 이날 오전부터 농협은행의 부당대출 혐의와 관련 농협중앙회 본부 일부사무실을 압수수색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검찰은 지난달 23일 농협은행 본점 일부사무실을 압수수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