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반도코리아는 국내 산업발전과 미래도약의 동반자로서 고객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Q&A

커뮤니티Q&A

관계망서비스(SNS)에서 풍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5회 작성일 25-08-26 07:30

본문

제동을 걸어온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0일(현지시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풍력, 태양광 발전을 ‘세기의사기극’이라고 비난한 뒤 국내 풍력·태양광주가 들썩이고 있다.


25일 오후 OCI홀딩스 주가는 전거래일 대비 3.


태양광을 짓고 의존해온 어떤 주(州)들이건 전기와 에너지 비용이 기록적 수준으로 증가하는 것을 보고 있다”며 “이건 세기의사기극”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우리는 풍력이나 농지를 파괴하는 태양광을 승인하지 않을 것”이라며 “미국에서 어리석음의 시대는.


태양광·풍력 발전 허가를 중단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지난 2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에 풍력과 태양광 발전을 “세기의사기극”이라고 비난하고는 “미국에서 어리석음의 시대는 끝났다.


풍력과 태양광을 승인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태양광 기업인 OCI홀딩스 주가가 22일 장 초반 급락세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태양광 발전에 대해 ‘세기의사기극’이라 비난한 영향으로 보인다.


OCI홀딩스 CI 이날 오전 9시34분 기준 OCI홀딩스 주식은 코스피시장에서 전 거래일 대비 8.


주 연안의 해상 풍력발전소 모습.


미국의 청정 에너지 사업에 투자한 한국 기업들도 미국 정부가 보조금을.


서해 바다 위에 늘어선 국내 해상풍력 발전 터빈들의 광경.


전남 신안군 자은도 북서쪽 해상에서 촬영했다.


전남도 제공 ‘세기의사기극이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이런 지론을 내세워 완공을 눈앞에 둔 5조원대 규모의 초대형 해상 풍력터빈 사업을.


http://www.yjfc.co.kr/


[앵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풍력·태양광 발전을 "사기극"이라고 비난하며 승인하지 않겠다고 했습니다.


‘탐정들의 영업비밀’ 시장사기극전말 (제공: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 "남편을 찾으러 서울에 간다"라며 사라진 '미스터리 세입자'의 숨겨진 정체가 전격 공개된다.


오는 25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는 정체 불명의 악취.


각종 사업이 줄줄이 중단되거나 취소됐다.


지난 20일에는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에 글을 올려 풍력과 태양광 발전을 ‘세기의사기극’이라 비난하고는 관련 사업을 승인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완공을 앞둔 사업이 갑자기 무산될 위기에 처하자 오르스테드 측은 성명.